법률사무소 새로, 회원제 자문서비스 '박예준닷컴' 출시

  • '파격적' 프리미엄 회원제 종합자문서비스 선봬
info
입력 : 2023-01-05 14:40
수정 : 2023-01-06 09:34
프린트
글자 크기 작게
글자 크기 크게

[사진=법률사무소 새로]

일정 금액을 보증금으로 맡기면 법률, 세무, 특허 등 분야에서 무제한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법률사무소 새로(대표 박예준 변호사)는 이런 내용의 프리미엄 회원제 종합 자문 서비스 ‘박예준닷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박예준 변호사는 변호사 자격증뿐만 아니라 세무사, 공인회계사, 공인중개사 자격증까지 취득해 법률·세무·회계를 아우르는 복합 지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에 선보인 ‘박예준닷컴’은 박 변호사의 단일 지휘 아래 50여명이 넘는 전문 구성원들이 정회원들의 문의에 1대1 상담을 하는 종합 자문 서비스이다.
 
박예준닷컴에 가입한 정회원뿐만 아니라 가족, 지인 등의 재산, 법률, 세무 등 문의에 대해서도 횟수 제한 없이 자문이 가능하다.
 
자문은 전화, 카톡, 대면, 문서 등 회원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나아가 정회원 가입 후 보증금 환급도 가능하다. 1년 만기 상환 요청시 보증금 전액 환급이 가능하며, 중도 해지의 경우에도 보증금의 99%를 돌려받을 수 있다. 보증금은 정회원 가입시 100만원을 납부하면 되고, 10회 분할 납부도 가능하다.
 
박예준 변호사는 “그동안 법률과 세무 등 융·복합지식으로 종부세 등 문제로 고생하는 분들의 부담을 줄여줬다”며 “다년간 업무를 하면서 느낀 점은 지난 10년간 변호사 수가 많이 늘기는 했지만 의뢰인들 입장에선 아직까지도 편하게 다양한 질문을 할 수 있는 변호사들을 주변에서 찾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었다. 이번에 선보인 박예준닷컴에 정회원으로 가입하면 언제, 어떤 방법이든지 법률, 세무 등 문제에 대해서 질문을 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후원계좌안내
입금은행 : 신한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아주로앤피
계좌번호 : 140-013-521460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